여성회원

저 김청하가 함께 만들어 가겠습니다.

아끼며 사랑해야 하는 부부는 서로에게 가장 귀한 보배요 끝까지 함께 하는 귀한 사람입니다.

여성회원

7월 예비신부님들이 등록되었습니다^^

무더운 여름날씨 시원한 곳만 찾아 떠나고 싶은 날씨 이런날씨에도 머나먼 호치민에서 아름다운 신부님들이 신랑님들을 기다리고 있답니다. 고민하시지말고 언제든지 전화주세요 상담은 언제든지 도와드리겠습니다^^

자세히보기 »

결혼하기에 앞서 소득에 대한 기준이 있나요?

결혼 동거 목적의 사증발급에 필요한 소득요건 기준은 있습니다.법무부 고시 제2017-226호에 따르면 2018년 2인가족(초청인이 동거가족이 없는경우 2인가족으로 기준함) 소득금액은 17,082,582원으로 기준되어있으며 이는 법정기준 최저임금제와 비교해도 못미치는

자세히보기 »

신용불량자도 국제결혼이 가능한가요?

새롭게 개정된 국제결혼거주비자 지침이 변경됨에 따라 신용불량자는 사증발급 억제대상에 해당 됩니다.사증발급 억제대상이라고 하여 비자발급이 무조건 거부되는 것은 아니고 심사시 중요한 고려요소가 될수는 있습니다.배우자가 신용불량자라는 사실을

자세히보기 »

배우자가 한국입국시 해야할일은 무엇인가요?

낯선 땅에서 신랑분만을 믿고 오신 신부님을 반드시 챙겨주시기 바랍니다.물론 저희의 힘이 닿는데까지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^^ 1)외국인 등록증 발급→ 각 출입국사무소2)국민건강보험공단 신부 추가3)건강검진→보건소,종합병원 → 외국인등록증 발급1)신청서 –

자세히보기 »

결혼하러 한번 가고 또 베트남에 가야 되는가요?

1차 베트남 방문을 하실때 맞선과 결혼,신혼여행등 행사를 마치고 한국으로 돌아가게 되는데요.2차 방문은 회원님의 자유입니다. 처가집 방문을 한다거나 처가집에서 전통결혼식을 한다거나베트남여행을 개인적을 하시고자 하시는 회원께서는 2차방문을

자세히보기 »

국제결혼에서 제일 중요한 것은 이해와 배려, 기다림입니다.

⓵ 자신의 조건은 생각하지 않고 무조건 미모의 여성만을 찾기보다는 평생 함께 먼 길을 가아할 내 반려자를 찾는다는 마음으로 자신의 현재 눈높이를 다시 한 번 생각해보세요.


⓶ 남성의 나이가 50이 넘었는데도 예쁜 19~20세의 처녀만 바라는 남성분처럼 여성 본인도 나이가 많지 않고 생활 능력이 좋고 자기만을 사랑해줄 남자를 만나고 싶어 합니다. 이런 마음으로 만남이 이루어 진다면 바람직하지 않을 것입니다.


⓷ 맞선을 볼 때 항상 미소를 지으며 눈과 눈으로 시선을 맞추고 나의 장점을 최대한 상대에게 전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야 심성이 좋고 예쁜 아가씨를 만날 수 있을 것입니다. 진심은 항상 전달되리라 믿습니다.


⓸ 진실함이 없고 못사는 나라의 여성이라고 무시하려는 남자는 결혼을 한 후에도 같은 생각을 가질 수 있고 진정 좋은 부부가 되지 못할 것입니다. 무조건 내 아내가 최고라고 할 수 있는 바보가 되어야 합니다. 여성의 겉모습만보고 판단하면 안됩니다.


⓹ 만난 사람 모두에게 무언가를 배울 수 있는 사람이 세상에서 제일 현명하며 최고의 배우자를 만날 수 있습니다.


⓺ 지키지 못할 약속을 많이 하는 사람이 되지 말아야 합니다. 살다보면 뜻대로 이루어 지지 않는 사항이 언제든지 발생할 수 있고, 서로 간에 믿음에 대한 약속과 신뢰가 깨질 수 있습니다.


짧은 시간 속에 만나 천년을 약속한 사이가 되어 결혼을 하였지만 소통이 되질 않아 서로 불편한 나날을 보낼 수도 있습니다. 어느 정도 소통이 이루어질 때 까지는 이해와 믿음, 인내를 가지고 배려심을 기본으로 삼아야 합니다.


⓼ 아내가 무엇을 해줄 때까지 기다리지 말고 아내에게 내가 먼저 무엇을 해줄 것인가를 먼저 찾아주다 보면 행복은 울타리 안에 있습니다.


⓽ 배우자의 나라는 한국에 비해 현저히 잘사는 나라가 아닙니다. 잔정에 익숙해져 있고 먹여주고 챙겨주며 배려해주면서 당신을 이만큼 사랑하고 있다는 걸 알게 해줄 필요가 있습니다. 작은 선물이라도 능력이 되면 계속 사주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. “이걸 사줄까요?” 하면 싫다고 손사래를 칩니다. 그래도 선물하면 고맙다고 가져갑니다.


⓾ 신혼 첫날밤에 신부의 마음이 열리지 않았는 데 강제로 성행위를 하려 하지 말고 특히 술을 먹고 하려 할 때는 서로의 정이 깨질 수도 있습니다. 충분한 대화(손짓, 발짓)를 나름대로 갖고 그 기회를 찾았을 때는 최고의 첫날을 보낼 것입니다.